인비노 컴온센스 국가별특징 꼬레뱅, 충북영동 샤또마니
2013-03-20 21:31:40
인비노 <> 조회수 4495
180.231.152.147

1. 꼬레뱅(coree vin) 이란?

  "꼬레(coree)“ 는 불어로 ”한국“이란 의미고 ”뱅(vin)"은 “와인“이란 의미로서

  “와인, 한국!”을 뜻합니다.

2. 꼬레뱅의 특성

  꼬레뱅은 까다로운 전통의 자연발효 공법을 고집하며 한 방울의 물도 희석하지 않은  100% 원액 와인입니다.

  충북영동의 포도 조합원이 직접 정성들여 재배한 최고급 포도만을 엄선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꼬레뱅은 처음부터 품질이 우수하고 그 관리가 철저 합니다.
  또한 13 &#778;C 온도를 사계절 항상 유지하는 지하동굴 숙성실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숙성되고있어고급정통와인으로대접받기에충분합니다.

             
 -충북 영동의 기후

영동지방은 전형적인 내륙고원분지형 기후로서 포도수확기에는 강우량이 적고 낮에는 고온에다 일조량이 많으며 밤낮의 일교차가 10 &#778;C 이상이 되는 등 포도성숙의 최적의 기후입니다.

- 충북 영동의 토양

배수가 잘되고 비교적 척박한 자갈, 모래, 석회질로 되어있어 포도뿌리가 땅속깊이 파고 들게 되어 항상 최적의 수분과 자양분만을 섭취하여 고품질의 포도재배에 가장 알맞은 토양성분을 갖고 있습니다.

- 충북 영동의 포도

꼬레뱅의 원료가 되는 영동포도는 추풍령, 민주지산, 덕유산, 마니산, 등 고산분지형 산악지대에서 주로 재배되어 포도수확기에는 강우량이 적고 낮에는 일조량이 많으며 밤낮의 일교차가 10 &#778;C 이상이 되는 등 포도 숙성에 최적의 조건을 갖고 있어 전국 최고의 고당도 포도입니다. 따라서 고급 와인의 양조에 필수불가결한 양질의 포도주 원료로서 전혀 손색이 없어, 고품격 와인 꼬레뱅(coree vin)의 탄생을 가능케 합니다.

- 무공해 포도만 엄선, 완전 자연 발효

조합원이 직접 재배한 고당도의 최고급 포도만을 원료로 엄선해서 자연발효 양조방법을 고집하기 때문에 품질관리가 근본적으로 우수합니다. 자연발효 와인은 포도의 자생효모를 이용해 일체의 첨가물 없이 자연발효로 빚어 한방울의 물도 희석하지 않은 포도주로서 건강에 좋은 무기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등  현대병 예방에 큰 도움을 주는 고급 정통 와인입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 19-12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504-24-97134 | 대표. 홍순자(e-mail. beehong119@hanmail.net) Copyright By ROSE. ALL rights reserved.